로고

1:1 문의
글쓰기
답변상태 제목 작성자 작성일
공지사항 *반품/교환신청안… 관리자 2019-08-07 16:48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교환/반품 신청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구매사이트로 접속하여 신청해주셔야합니다.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새 제품에 한하여 교환/반품 가능)



▶ 싸카회원/비회원인 경우
싸카닷컴 → 주문/배송조회 → 주문서를 클릭 → 요청사항 기재 →  교환/반품 신청 클릭
(*비회원 주문 고객인 경우 비회원 조회 이용)

▶ N페이 구매자인 경우
N페이 → 마이페이지에 접속 → 주문서 확인하여 교환/반품 신청


신청 확인 후 담당자님께서 회수접수 진행.

1~3일 내 기사님께서 배송지로 방문 예정입니다.
반송 상품+교환/반품 택배비 5,000원(부분 교환시 2500원) 을 상자 안에 동봉하여 기사님께 전달 ~
상품 수령 후 상품의 이상 여부와 택배비 동봉을 확인 후 처리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 직접 반송의 경우 편한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진행하여 상자 안에 2,500원을 동봉 부탁드립니다.

(★ 택배비 미동봉시 교환이 지연, 반품의 경우 환불금에서 차감되며,
상품텍/상품패키지 박스 훼손과 착화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 불가)


또한 교환의 경우 동일상품의 사이즈 변경만 가능하며,
가격차이가 나거나 다른 모델로 교환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반품으로 진행 후 새로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부분반품/부분교환일경우 전체상품이 등록이 되는 현상은 당사에서 시스템 개발중에 있으므로
꼭 요구사항란에 부분반품/교환할 제품명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배송지변경/전화… 관리자 2019-05-14 14:33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상품 구입 후 배송지변경 / 전화번호변경 / 사이즈변경 관련한 문의는

고객센터 031-591-1588 혹은 카카오톡 "싸카스포츠" 측으로  

주문자성함+ 주문번호를 첨부하여 문의하시는게 가장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송장 출력된 경우, 주문량이 많은 월요일 혹은 이벤트 시작 당일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 점 꼭 유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AS신청 안내* 관리자 2019-05-14 14:27

 

AS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일로부터 1달이 지난 고객의 경우 회수접수가 불가능하기에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ex.우체국, 편의점 등...) 를 이용하여 AS 상품을 싸카닷컴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비룡로 586번안길 29-65 싸카닷컴 앞

AS 상품+서술 종이(구매자 이름, 구입날짜, 모델명, 불량부위에 대해 자세히 기술)를 상자 안에 동봉하여 기사님께 전달해주시길 바랍니다.

AS 상품 수령 후, 상품 브랜드 본사로 심의 신청 -> 심의 결과가 나오기까지 2~3주라는 긴 시간이 걸리는 점 꼭!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서술 종이에 수선 요청 ,반품 심의 등을 기술해주시면 담당자님의 원활한 AS 신청 진행에 도움이 됩니다. ★스터드의 경우 AS 불가능.)

이후 심의 결과에 따라 고객님의 상품을 교환/ 반품/ 수선 순서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각 본사 심의 결과에 따라서 반품이 반려가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싸카닷컴 재입고… 관리자 2019-05-14 14:03

 

안녕하세요. 싸카닷컴입니다.

싸카닷컴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시즌제품(축구화, 의류 등)으로 같은 상품이

재입고되지 않습니다.


간혹 반품이 되었을 경우 1~2개의 수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알람서비스 불가능)

그밖에 품절된 제품은 다음시즌에 새로운디자인으로 재출시될 예정입니다.

*CR7 제품과 같이 단종된 제품은 재출시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반품인데 교환으로 눌… 이수웅 2020-08-04 12:58
반품처리 하겠습니다 교환처리로 누른 상태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교환 요청해주신 내역 확인되었으며 반품으로 변경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교환가능한가요? 오재경 2020-08-04 12:51

275로 사이즈 교환 가능한가요? 교환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교환/반품의 경우 홈페이지 주문/배송조회(비회원)이나 마이페이지(회원)에서 신청 부탁드립니다
요청란이나 교환반품용지에 상품명/사이즈 기입 후 박스 안에 배송비 5000원 동봉하여 택배기사님(3영업일 이내 방문)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배송관련문의 이준엽 2020-08-04 12:40
몇시전까지 주문해야 당일배송되는지와 택배사는 어디를 사용하시는지 답변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평일 기준 오후 3시 이전 주문건 당일출고, 3시 이후 주문건 익일출고되며 공휴일이나 주말이 낀 경우 휴일 지난 다음 영업일에 출고됩니다
택배사는 우체국 이용하며 평일 기준 1~2일 소요됩니다
주문 폭주시 출고가 오전 9시, 오후 12시에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홈페이지상 별도 공지)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교환 문의 이상욱 2020-08-04 11:05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품 교환을 할까 고민하다가 교환버튼을 누르자 마자 바로 교환신청이 되어버렸습니다
교환 신청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교환 철회 도와드리겠습니다
만약 택배기사님 방문하시면 반송 취소했다고만 전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현금영수증 강지은 2020-08-04 10:54
현금영수증 신청이 제대로 안됐어요. 지출증빙으로 부탁드려요 사업자번호 610-92-16658

안녕하세요 고객님
기재해주신 번호로 신청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아니요 입금확인됐냐… 김준호 2020-08-04 10:20
입금확인됐냐고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 주문건 M_F20080320301801  입금 확인되어 배송 준비중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배송언제되요 김준호 2020-08-04 09:47
제가주문한거. 입금했는데. 확인좀
안녕하세요 고객님
평일 기준 오후 3시 이전 주문건 당일출고, 3시 이후 주문건 익일출고되며 공휴일이나 주말이 낀 경우 휴일 지난 다음 영업일에 출고됩니다
택배사는 우체국 이용하며 평일 기준 1~2일 소요됩니다
주문 폭주시 출고가 오전 9시, 오후 12시에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홈페이지상 별도 공지)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주문건 확인부탁드립… 박효상 2020-08-04 09:05
주말에 결제했는데, 월요일에도 송장조회도 되질 않네요. 잘 결제됐는지 오늘 출고되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팬텀베놈 주문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 주문건 F200801026123  정상 주문된 상태이며 현재 상품 확인중에 있습니다
빠르게 확인하여 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구매 취소로 무통장입… 안광훈 2020-08-04 00:15
주문번호 M_F200802239669 구매요청하고 무통장입금으로 입금 드렸는데 구매취소 하였습니다. 계좌번호 달라고 하셔서 글남깁니다. 우리은행 1002-932-260788안광훈 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안광훈 님 M_F200802239669 주문건을 확인.
해당 건 담당자님께 전달하여 취소요청 ~ 환불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KCP → 은행사 사정에 따라 1~3일 정도의 환불기간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상품 발송 문의 홍대기 2020-08-03 22:26

분명히 오후에 우체국 운송장번호가 있었는데, 늦은 저녁때 다시 확인해보니 운송장 번호가 없고
우체국 상품 확인중이라고 상품상태가 바뀌었는데
발송이 정상적으로 잘 된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홍대기 님 주문건을 확인.
전날은 주문량이 많아 송장 선출력 후 상품확인~ 포장작업을 진행하게되었습니다.
상품 확인 중 고객님의 주문건이 매장재고로 확인되어 담당자님께서
매장측으로 재고요청 진행을 위해 다음 날(당일) 주문서로 미뤄지신 것으로 보입니다.

담당자님께서 매장재고 확인 후 처리진행 도와드릴 예정이니,
발송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 박언열 2020-08-03 22:11
회원가입시 최대 30% 할인이 제공된다 하셨는데, 마이페이지에서 쿠폰을 확인하니 8월달 쿠폰 10%와 신규가입쿠폰 5% 이렇게 두가지 사용가능한 쿠폰을 확인하였습니다. 맞나요? 아니면 더 할인을 받을수 있을까요? 더불어 지인과 함께 주문하느라 제가 좀전에 나이키 풋살화를 260과 265사이즈 두컬레 구매하였습니다. 혹시나 실내에서 사이즈 확인 차 시착만 해보고 맞지 않을시 부분 반품 가능한가요? 항상 매장에서만 구매하다가 사이트에서 구매하니 할인도 되고, 교통비도 절약되는거 같아 기쁨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30%할인의 경우, 회원가입 쿠폰 5% + 월 할인쿠폰 10% 외에 상품 금액 자체에 할인이 포함된 퍼센테이지 입니다.
해당 할인 퍼센테이지 외에 이벤트 등을 통한 추가할인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추후 이벤트관련 사항이 없습니다.)

교환/반품의 경우 상품 수령후 7일내에 교환/반품 신청을 해주시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저희 측에서 회수 접수 진행시 기사님께서 1~3일 내로 방문예정이시며,
반송상품+교환/반품 택배비 5000원(부분반품시 2500원)을 상자 안에 동봉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의 상품텍/ 상품패키지 박스의 훼손, 착화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 불가
택배비 미동봉시 교환지연 및 반품시 환불금에서 차감진행)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주문관련 문의 박준우 2020-08-03 22:03

주문서가 정상적으로 주문완료로 넘어갔다가 했는데
어떻게 해서 갑자기 제품수량부족으로 주문취소가 됩니까?
재고가 있으니 주문을 접수했고 완료가 됐다는거 아닌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박준우 님 주문건을 확인.
우선 기다리셨을 상품을 보내드리지 못해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고객님의 주문상품을 담당자님들께서 확인결과
전산재고와 실재고가 불일치하여 품절로 확인, 부득이하게 품절취소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전산수량 1~2개의 경우 실재고와 달라 품절인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품절건은 가상계좌 환불로 진행 도와드릴 예정이며,
KCP → 은행사 사정에 따라 1~3일 정도의 환불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카드취소가 된건 맞… 김민서 2020-08-03 21:34
이상한 문자가 왓는데 부분취소됏다는둥 이상한 문자나 보내고 왜 취소된건 카드사에서 안오냐구요 122500원 카드취소 시키라구요 며칠이냐구 시스템에 문제있으면 고치던가 장난하냐구 147000원도 빼가구 122500원도 빼간다는 말이냐구요 난 애 엄마닌까 01076803530으로 전화주라고요 낮에 전화해도 안받고 회사맞아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정확히 어떤 사항을 말씀하시는지 이해할 수 없어 정확한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현재 8월1일 ~ 2일동안 들어온 김민서 님 주문건 2건이 확인되며,
그중 8/1일 M_F200801222763 주문건은 고객변심으로 인한 취소로 인해 카드취소처리 진행 되었으며,
8/2일 M_F200802103650 주문건은 담당자님께서 상품확인 ~ 85사이즈 품절로 인해 부득이하게 부분품절 안내 후 발송진행, 부분품절된 85사이즈  - 29,400원 부분카드취소 도와드린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취소결제건의 환불기간이 걸리는 이유는 고객님께서 자사 측으로 직접결제가 아닌
KCP 결제사를 통한 카드결제를 진행하신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다.

판매처 카드결제취소 요청 ~ KCP 승인 확인 ~ 카드사 승인 확인을 거치기때문에
부득이하게 1~5일 정도의 환불기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기다리셨을 상품을 모두 보내드리지 못한 점에 관해서는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더불어 KCP결제사 시스템은 저희 측에서 수정이 불가한 관계로 추후 결제사 시스템 문의는
KCP 결제사 측으로 문의하여 수정사항을 드리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시즌오프 세일 김태환 2020-08-03 20:20
시즌 오프 세일 끝났나요? 5일까지라고 알고있었는데 없어졌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5일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시즌오프 이벤트는
자사 사정으로 인해 조기마감을 진행하게되었습니다.

(* 시즌오프 이벤트 진행과 동시에 주문량/동시접속자가 급증하며 사이트내 자잘한 오류들이 발생 ~
원활한 주문서 확인가 추후 발생할 오류 등을 수정/방지하고자 이벤트 조기마감을 진행하였습니다.)

조기마감을 진행하게된 점 양해의 말씀드리며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비로그인으로 주문 김동학 2020-08-03 19:34

비로그인으로 주문했는데 운송장 번호를 01027482639 으로 문자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김동학 님 주문건 조회시 전날 중으로 발송진행 도와드린 것을 확인되고 있습니다.

발급된 송장은 카카오톡 알림톡 및 싸카닷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발급된 송장을 택배사 사이트에서 조회하여 배송현황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송장 : 6026802021200
택배사 : 우체국

 

답변완료 송장도 안뜨는데 구승범 2020-08-03 19:18
주문이 안된건지 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구승범 님 주문건을 확인.
전날 중으로 구승범님 주문건을 확인시 실재고와 전산재고가 불일치하여 품절로 확인,
부득이하게 담당자님들께서 품절취소로 진행하신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기다리셨을 상품을 보내드리지 못해 죄송한 말씀드리며
재고확인에 더욱 더 신경써 추후 이와 같은 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맨시티 어웨이 의류 … 박선용 2020-08-03 19:08

안녕하세요
금일 맨시티 어웨이 의류가 공개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싸카스포츠가 나름 맨시티 의류 입고가 빠른편인걸로 알고있습니다만
정확한 또는 예상하는 입고일정을 알수있을까요?


해당 의류의 링크 전달드리니 링크 참고하여 답변부탁드립니다.

https://shop.mancity.com/stores/mancity/en/c/football-kits/away-kit?portal=PIUD9945&CMP=PEC-PIUD9945&utm_source=retail&cfmid=193E632BE47B7F9E13BCF715A729106A&utm_medium=email&utm_campaign=310720_away_kit_launch

수고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첨부해주신 링크 잘 확인하였습니다.

보통 해외 브랜드 상품의 경우 해외에서 먼저 런칭 후
국내사이트 런칭일과는 조금 차이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잡혀진 런칭일자 등은
보안 등의 이유로 인해 정확한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주문관련입니다 이정홍 2020-08-03 17:19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출발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정홍 님 주문건 전날 중으로 발송진행 도와드린 것을 확인되고 있습니다.
발급된 송장을 택배사 사이트에서 조회하여 배송현황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송장 : 6026802021374
택배사 : 우체국

 

답변완료 교환완료된 상품을 반… 노신일 2020-08-03 17:13

1차 로 265 구매 >> 270 사이즈로 교환 >> 수령완료 했으나 작아서 반품을 원함

위 상황인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교환이 완료된 제품은 반품을 누를 수 있는 버튼이 안 보여서 문의드립니다.
 

답변완료 미즈노 이창협 2020-08-03 16:41
미즈노 할인이벤트는 이제 끝난건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시즌오프 이벤트는 자사 사정으로 인해 조기마감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주문서/동시접속자가 많아지며 사이트 내 자잘한 오류들이 발생하여 해당 오류 문의들이 접수되어
원활한 주문서 확인과 더이상의 추가 오류발생을 방지하고자 조기마감 진행)

조기마감을 진행하게된 점 양해의 말씀 부탁드리며,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2345678910마지막 페이지
비밀번호 입력